본문 바로가기
읽다

[yes24 서평단 모집] 나답게 쓰는 시간

by 연필과종이 2020. 6. 30.

blog.yes24.com/document/12655866

 

[서평단 모집]『나답게 쓰는 시간』

나답게 쓰는 시간이로 저더테라스 |2020년 06월신청기간: 7월1일 까지 모집인원: 5명 발표: 7월2일 신청방법:댓글로신청해주세요! * 신청 전 도서를 받아 보실 기본주소를 꼭 확인해주세요.▶ 행복��

blog.yes24.com

시간을 잘 쓰고 싶다는 생각에 시작한 것이 '스케쥴러' 작성이었습니다. 매일을 기록하고, 계획을 기록하고, 목표를 기록하는 것은 제가 가진 좋은 습관이었습니다. 시간을 잘 쓴다는 것은 어떠한 것일까요? 계획한 것을 모두 이루며 사는 삶일까요, 아니면 주어진 시간안에서 알차게 쓰는 것일까요? 이 부분에 있어서는 딜레마가 있었습니다. 계획한 것을 이루며 사는 것도 물론 가치가 있습니다. 그러나 그렇게 살다보니 너무 바쁘게 사는 것은 아닌가? 너무 나를 돌보지 않는 것은 아닌가하는 고민이 있었어요. 스스로를 잃어가는 느낌도 있었구요. 이번 서평단 모집에서 나온 '나답게 쓰는 시간'의 저자는 내가 할 수 있는 것과 잘하는 것에 집중하여, 스스로의 자존을 높여보라고 합니다. 그것은 맞는 일입니다.저 역시도, 책을 읽고 거기에 대한 감상을 하는 것이 내가 좋아하고 잘할 수 있는 일이라고 생각했습니다.

행복한 삶을 영유하기 위해서, 필수적인 조건 중 하나는 '시간관리'를 잘하는 것이라고 저자는 이야기합니다. 모두에게 똑같이 주어진 시간, 우리도 잘 활용해볼 수 있을것 같습니다. 

댓글